THE 넘버원 가라오케 DIARIES

The 넘버원 가라오케 Diaries

The 넘버원 가라오케 Diaries

Blog Article

#베트남밤문화 #베트남유흥 #호치민밤문화 #호치민유흥 #하노이밤문화 #다낭밤문화 #호치민가라오케 #하노이가라오케 #호치민풀빌라 #베트남풀빌라 #호치민불건마 #호치민클럽

아직 박부장이 맡아서 한 지 얼마 안 됐고 전체적인 website 평가를 들어보기에는 표본이 부족하여 순위를 매길 수는 없었지만 나중에 좋은 평이 많아지면 순위를 매겨보기로 하겠다.

그린(구.강남/오페라) 가라오케는 멤버들이 많이 빠진 상태지만 잘 버티고 있는 듯 하다.

넘버원에는 짱부장이 있다……….. 라는 게 코로나를 호치민에서 이겨낸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하는 얘기다. 그래서 짱부장님이 손님이 많다. 그 어려운 시기를 같이 이겨낸 끈끈한 정이 있는 것이니……

하지만 매일 풀방을 채우고 있는 지금도 왜 꽁가이들에게 마담이 끌려가는 지 이해할 수가 없다.

평가의 기준은 롱타임 비율/ 룸안에서의 마인드/ 도착 순번에 따른 초이스 수량이 되겠다.

베트남 – 호치민

단, 목적을 갖고 가는 우리 같은 여행객은 가기 전에 한번쯤 더 생각해 볼 필요는 있다.

목적이 있는 아이들도 가장 많고 테이블만 있는 아이들도 수준이 꽤 괜찮다는 평이다.

(롱타임/ 숏타임/ 테이블온리 모두 전체적으로 상향평준화 되어 있다고 한다.)

이러한 정보들을 토대로, 방문을 고려 중이라면 꼭 예약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 

더군다나 황제이발관 바로 옆에 있어서 여행객들에게 간판 노출이 잘 되고 황제이발관에서도 손님을 많이 보내주는 것 같다.

마담들의 마담이라고 불리는 왕마담도 그만뒀고 실장들도 전부 손님 있을 때 손님만 넣어주고 케어는 하지 않는 외부실장으로 빠졌다고 한다.

한국 사람 하나도 없는 로컬 가라오케를 가보기 전에 찍먹으로 한번 가보기 좋고

Report this page